AI 산업 융합은 AI(인공지능)와 산업의 융합을 통한 기업의 생산성, 경쟁력을 높여주는 서비스입니다.
산업별 니즈에 따른 AI 접목 방법에 대한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AI와 RPA 융합

RPA는 기업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술이며, AI와 융합될 때 기업의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.
반복적이고 정향적인 업무 적용을 위한 일정한 규칙 기반의 업무를 넘어서 판단이 필요한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.
RPA와 AI의 접목을 통해 봇은 의사결정 데이터를 지능적으로 추출하고, 의사결정 향상을 위한 빅데이터 수집과 분석을 수행하여 최적의 결과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.


AI와 자율주행 융합

차세대 자동차 산업에서 자율 주행과 AI의 접목은 자율 주행의 완성도와 안전 사고의 감소에 필수적입니다.
자율 주행은 공간 정보를 사용한 도로 차량 및 물체, 교통 상황 등을 자동으로 판별하여 인식할 수 있도록 빅데이터와 AI 기술 융향이 필요합니다.
자율주행 AI 기술은 객체인식 외에 상황예측, 충돌판단), 돌발 상황 대응, 주행영역 추출, 엔드투엔드(End-to-End) 등 다양하게 접목할 수 있습니다.


AI와 핀테크(Fintech) 융합

핀테크(Fintech)는 Finance(금융)와 Technology(기술)의 합성어로, 금융과 IT의 융합을 통한 모바일 결제, 송금, 개인자산 관리, 크라우드 펀딩 등 금융서비스와 관련된 기술을 의미합니다.
AI와 핀테크 융합을 통해서 빅데이터 및 AI를 통한 초개인화(Hyper-personalization via big data and AI)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.
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공지능(AI)은 고객 개개인의 행동을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두고, 카드 사용 패턴·결제 정보·혜택 등을 통해 알고리즘을 분석하여 가장 적합하고 유용한 시점에 필요하고 효과적인 할인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