웹 기반의 테스트 및 분석 결과 모니터링 플랫폼
Parasoft DTP는 소프트웨어 결함과 관련된 비즈니스 위험을 제거하고, 전송 속도를 높이며,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을 지원합니다. DTP는 정적 분석, 단위 시험, 커버리지 분석, 런타임 오류 감지 등 품질 관리 기준에 따라 모니터링합니다. 측정된 수치를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의 품질을 평가할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보여줍니다. SDLC에서 생성된 데이터는 변경된 코드의 영향에 초점을 맞추고 완벽한 컴플라이언스 추적성을 증명할 수 있는 지능적이고 실행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수집 및 분석됩니다.

 

오픈 소스 분석 도구 및 테스트 프레임워크와 통합

– DTP Extension을 설치하여 오픈 소스 도구 및 시스템(JIRA, Jenkins 등)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.

코드 분석 및 테스트 실행 도구 레버리지(C/C++ 테스트, dotTEST 및 Jtest)

– DTP의 기본 코드 분석과 테스트 실행 툴을 설정하고 인프라에 배포하여 개발 관련 테스트 데이터 수집을 자동화합니다.

탐색기 View와 상호작용

– 소스 코드의 컨텍스트에서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 상세 탐색기를 통해 정적 분석 위반사항, 메트릭 분석값, 테스트 결과 및 커버리지를 더 자세히 조회하는 동시에 업데이트 적용 경로를 수동으로 실행하고 다시 실행할 테스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.

사용자 정의 가능한 웹 기반 인터페이스


– 기본 제공 대시보드 또는 사용자 지정 대시보드, 위젯 및 보고서를 활용하여 개발 활동의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.

강력한 REST 및 Java API

– 결함, 요구사항, 작업 및 기타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다른 도구 및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하고 DTP 기능을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.

Browser에서 직접 소스 제어 코드에 액세스

– Git, Subversion, AccuRev, Mercurial, Microsoft TFS 및 Perforce와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SCM과의 즉각적인 통합을 활용하거나 분석 도구를 통해 직접 소스를 Publish할 수 있습니다.

요구사항 및 결함 추적 시스템과의 통합

– TFS, JIRA, Bugzilla 및 Rational DOORS와 같은 개발 인프라 내의 시스템 간에 링크를 생성하여 사용자 정의 가능한 DTP Workflow를 사용하고 테스트는 참조 번호를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.